카테고리 없음2017. 9. 13. 09:58

울진투어 lv2 남은2세션

교육진행!!

다와바프리다이빙 샵~


첫날 15m 테니스공 부이4개

로프설치 핵멋짐!!



옆부이 cwt~



1세션 끝나고 

식사!!

너무나 핵 꿀맛~



다와바프리다이빙 샵 

하루~

처음엔 사람들을 피해다녔는데

이젠 사람들이 좋은갑네~ㅋ 

개 잘잠~ㅋ


점심 먹고 휴식후 오후세션 끝~

다들 lv1합격으로 

파티타임~ ~~

ㅋㅋㅋㅋ


시작~~


너무나 그리운 고기 ㅋㅋ


라면 진짜 핵맛!!! 


고기 |+_+

교육생들이 준비한 혜민트레이너님 술잔 ~~ㅋㅋㅋ

수심대가 다르시니 이만큼 드시라고 ㅋㅋㅋㅋ


바톤 터치~ 대구 훈남 민기강사님!!

깔끔하게 마무리!!


담날 정예맴버 (혜민트레이너님 ,태호씨(강사후보생) , 수지씨(lv2) ,여원(lv2) , 그리고나 

45m포인트로 이동~ 


맥주3잔? 에일찍취침으로~

담날 8시 기상후 엠티렁스트레칭 후

바다로~


나는 FRC다이빙으로 마우스필연습~

그리고 마지막 다이빙 27m내려주시고

랜야드착용 

13m 알람 피닝2번 프리폴 마우스필 인데!!


~_~알람소리 듣지못해 

그때나마 프리폴타고 마우스필 

도착 ㅋㅋㅋ



마지막 다이빙 끝나고 

다같이 펀다이빙 장소로 이동후~

펀다이빙 


늦은 오후 점심 해물칼국수 먹고 다들인사후 

집으로 고고싱~


휴게소 필수

호두과자~

넘나 맛있음!!


Posted by 영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