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2016. 10. 3. 12:14

정이 광조 아침일찍 낚시 약속은 ㅋㅋ

피곤해서 다들잠으로 지지

 

광조랑 오후에 조인해서 두류수영장 이용할려고 했으나

휴무 --;;

또 지지

 

그래서 머할지 고민하다가 근처 폼세차장 !!

기본 10000원 !

세차장도 핵큼!

 

다들 이렇게 올리더라!!

나랑 광조도 ㅋㅋㅋㅋ

 

세차다하고 샷!!

 

이건 약간 뒷배경이 외국느낌!!

 

옆 라인!!

 

내가더 시원하네~

 

세차끝나고 광조랑 또 잠깐

근처 짬 낚시!!

 

그리고 은정이 옥제 홍박에서 조인해서

은정이가 해준 뚝배기 소 불고기

진심 졸라 맛!!

밖에서 사먹는맛!!

 

 

 

옥제 오늘 16m다이빙 합격 축하!!

그리고 피곤해 쩔어있는 모습!!

ㅋㅋㅋㅋㅋㅋ

 

시원해서 밖에서 수다!!

 

프리다이빙 수경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제의 몰카~

 

수다 타임 JBL

감성노래 커피타임~

 

어디갈찌 고민~~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그러다 결국~~

옥제는

감~~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얼마나 피곤했는지

 

사진이 없지만

 

정이가 광주갔다와서

홍박으로 급 조인~

머할지 고민하다가

다같이 그냥 가창댐으로 출발

가기전에 만두사서

거기서 돗자리 깔고

만두 식사

그리고 수다~

 

피곤해서 다들 집으로 일찍~

 

 

Posted by 영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