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2016. 10. 3. 11:58

아침일찍이 ~ 출근해서 시간남아서

차에서 누워서 라디오 시청~~

 

토요일 퇴근후 정이 광조 조인해서

낚시 오랜만에 했는데

역시 핵잼!!

 비와도!!

 

정이 드디어 낚다!!!

ㅋㅋㅋ이날 4마리~~

 

광조는 머 ㅋㅋ 칼끼없지

 

낚시 끝나고

준혁이 연락와서 홍박에서 보기로~

그리고 광조가 사온 대패삼겹살

김치랑 기름장~

밥먹음~

졸맛!! 또다른맛!

 

그리고 준혁이가 사온 케이크

광조 생파!!

 

 

수다 타임!!

과자 아이스크림!!

ㅋㅋㅋㅋ 그리고 준혁이의 PPAP 서비스

ㅋㅋㅋ 원본!!

 

준혁이 ~~~ ㅋㅋ 웃어서 눈물 나오는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개 웃김!!

 

Posted by 영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