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2016. 12. 19. 10:18

토요일 오전근무 마치고

연말이라 회식~

집에가서 집근처에서 운동겸~

자전거 ~

바 투 180바 지나가는 아저씨한테 부탁~ㅋㅋㅋ

두번만에 해서 다행 ㅋㅋ

 

일요일 광조네 조인후~

무주 가기전 동네 칼국수~

가기전 따근하게~ ~

 

도착 바지랑 장비 빌리고

타볼까 ?

광조한테 베이직 턴 배우고

고고!!

 

올라가기전 잠깐 휴식타임!

 

무주!! 기념샷!!!

ㅋㅋㅋ

바지를 빨리 사야던지

 

마지막까지 빡시게 타고!!

이제 집에가자 대구로~ㅋㅋㅋ

 

집도착 순대 국밥~

핵 졸맛 꿀맛!!ㅋㅋ

 

Posted by 영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