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2016. 12. 20. 09:42

 

5시30 칼퇴후~

시내 진배형이 하는 몬스타스토어

바지랑 바라클라바 장갑만 살려고 갔건만 ㅋㅋ

옷 풀셋지름~

 

아직 못타지만 이젠 와꾸는 나오네 ?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결제후~ 빠른 집으로 고고~

 

집에와서 씻고 눕자마자 갑자기 엄청난

고민~~

그래서 다시 시내로 빠구~~

장비랑 부츠~ 겟~ㅋㅋㅋㅋ

 

이제 잘타면

와꾸 나옴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Posted by 영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