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2011. 10. 2. 18:59

 

Filmed by: Jeff Dempler, Mike T Schmitt & E.W. Laforte.
Edited by: Mike T Schmitt.
This edit was made possible by: I-MinusD, The Grime & Loop'n Lidz.
 
다모였네 ㅋㅋ역시 지존은 웡카여어 그나저나 슈밋 스미스 투 윌리 멋지넹
그나저나 웡카는 나랑 자전거 컨셉이 똑같넹 푸캬캬캬캬 나도 앞뒤 흰색림인뎅 쿄ㅋㅋ
웡카가 우승하겠지 ??ㅋㅋㅋ 이번엔ㅋㅋㅋㅋㅋㅋㅋㅋ
Posted by 영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