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2017. 10. 2. 19:18


오션프리다이빙 포항투어

ssi lv3 해양테스트~


짐풀고 나왔는데 

해달이 ㅋㅋ 문지키미~

+_+



허벌쩍~~

ㅋㅋㅋ 짱귀~


파도가 기가막히게 장판!!

정말 최고!!


동규씨 

세이프티~

눈을 보아요~


30m 컨스턴트 웨이트~



20m레스튜 + 25m 토잉

(25m에서 구조하고  반응후 토잉하면서 소생)

제일 힘들었네 ㅠㅠ


워밍업~


여원이가 뽑아준 사진~

고마워~


고기타임~

민기강사님~~

+_+


너무나 잘드심!! +_+

훈남~


혜민트레이너님 민기강사님이 고기꿉어주심~ㅋㅋㅋ



맥주타임 

다이빙이야기 

항상 잼있다

같은취미~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쌈을 ㅋㅋㅋ ㅋㅋ



ㅋ ㅑ야무지게 잘드심` 

+_+



민기쌤 해달이 놀리는중~ ㅋㅋㅋ

진짜 해달이 졸귀~


민기강사님 53m 타임시간 내기했는데

결국 혜민트레이님 지져서 꿀밤~ㅋㅋㅋ

그렇게 다음날 다이빙을위해

일찍 잠~


다음날 아침~~

오늘도 파도 굿~~+_+


다이빙 끝나고 남자들이 식사준비~

+_+


어제 고기먹고 남은재료로

볶음밥 + 고추장삼겹살 + 라면찌개

민기쌤 넘 잘드심 +_+




PB 찍는중 

그중에 해달이 꿀잠~


얼굴이 마스크 자국으로 탔네 ~ㅋㅋㅋ

PB 30m

다이버 타임도 굿!!


해달이 넘 좋음 +_+

나중에 나도 강아지 키워야지~


밥 다 먹고 

이제 펀다이빙 ~

그와중에 해달이도 펀다이빙

수영도 참잘해요 ~ 파도 따위~ ㅋㅋ


스트레칭하면서 이완호흡~

^_^;;


마지막 짜장면 식사 

그리고 집으로 +_+

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~


휴게소 도착~

ㅋㅋㅋㅋ 호두과자~ 필수코스 +_+



Posted by 영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