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2016. 10. 11. 21:09

 

칠포로 고고~~

날씨 좋았다

아침은 완전 초겨울날씨

 

도착 파도굿!!

슈트입고 바로 입수!!

 

오늘은 다 입수!!!

^_^

 

고프로5

샷!!

 

파도 ㅡ_ㅡ;;

30분 투입후 지지

 

배고파서 떡만두국!!

아침일찍 옥제랑 마트들려서

양파 파 떡 만두 물 위생스푼, 위생그릇

자 시작해볼까 ?

 

불이 너무 안붙어서

광조은정 사랑방 ㅋㅋㅋ

 

파도 많이쳐서

배경으로 샷!!!

 

물이 너무 안끓는다 --

 

결국 다 옷으로 갈아입고

밥먹고 온천가기로!!

 

이제 거이 마무리!!

 

옥제뒤 파도

아까 파도는 어디로?

 

거기 왜 올라감 ?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파도 --;

노답

광조 은정!!

물쇼~

 

완정 간장을 너무 넣어서

색깔이 조금 진해졌다

그래도 핵맛!!!

^_^

 

출바알~~

 

휴게소 들려서

항상먹는 호두과자!!

ㅋㅋㅋㅋ

둘다 볼따구 터질라하네

 

대구가는길 ~~

뷰가 엄청좋아!

 

 

 

Posted by 영탁